아시아/일본

[160710 Day 4] 도쿄 - 오모이데요코초 (꼬치구이 거리), 귀국

여행결핍중 2021. 1. 15. 17:24

신카이 마코토의 '초속 5cm' 라던지

'고독한 미식가' 라던지 등의 작품에서

언젠가 한 번쯤은 봤던 거 같은 철도.

 

원래는 저녁 비행기를 타기 전에

신주쿠에서 꼬치 구이와 맥주를 먹으려 했는데 

보수 공사 때문에 메이지 신궁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나와서 

뭐하지 하다가 주변을 조금 구경하기로.

 

그 와중에 우리 눈에 띈 소바집.

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이라 

우리는 배가 고프지 않음에도 불구하고 

일본 소바는 먹어야지 이러면서 자리에 앉았다.

 

내가 먹어 본 소바는 장국에 담가 먹는 거였는데 

이런 스타일의 메밀 소바는 처음이었다.

위에 튀김까지 올려져 있는 거도 ㄷㄷ

아사히 생맥도 시원하게 한 잔!

가격은 쌌지만 맛은 싸지 않았다.

꽉 차 있는 맛!

 

오모이데요코초 1 Chome-2 Nishishinjuku, Shinjuku City, Tokyo 160-0023 일본

신주쿠의 유명한 꼬치 구이 거리, 오모이데요코초.

우리 같이 관광 온 외국인과 

퇴근하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러 온 현지인까지

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.

 

완전 내가 생각했던 이자카야 감성이 그대로!

 

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들어간 가게.

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곳이라 

혹시 맛이 없나 걱정이 좀 되긴 했다.

그래도 일단 앉았으니 믿어 보기로...

처음에는 4종류 정도 시켰다.

 

시원한 맥주에 숯불에 구운 꼬치 하나!

다행히 걱정은 접어둘 수 있었음.

오히려 맛있어서 한 번 더 시켜먹음 ㅋㅋㅋ

가게 위치는 아쉽게도 기억이 ㅜㅜ

맜있는 꼬치 구이를 해치우고 가게를 나섰다.

 

점차 붉게 물들어가는 신주쿠 역의 하늘.

 

비행기 시간이 새벽이지만 

대중교통이 끊기기 전에 가야 했으니 

시간이 좀 남았지만 이동했다.

 

그래도 첫 자유 여행이었는데 

빈 손으로 돌아가기는 그래서 

뭔가 사가야 할 거 같았음 ㅋㅋ

둘러보다가 가장 무난한 도쿄 바나나를 샀다.

먹을 거 선물이 최고지 뭐. 😉

첫 자유 여행치고 별다른 사고 없이 

계획했던 대로 잘 흘러간 거 같아서 다행이다.

반응형